생일선물로 미리 땡겨 받은 무인양품(MUJI) CDP(CD플레이어) 설치하기!

2014. 3. 17. 19:26STEDI 잇템

이사를 와서 인테리어를 급 끝내 놓고 난 후...

책꽂이와 TV 사이에 뭔가 있음 좋겠다 싶었는데~



곰곰히 생각을 하던 중,  발견했던

무인양품(MUJI) CD플레이어!


우리나라 무인양품은 일본하고 가격이 두 배 차이가 나서,

일본 가면 사야지.... 했었다가 결국 지난해를 넘기고~

올해에도 가을이나 되어야 일본을 갈 일이 있을 것 같아 고민 하던 중,


생일선물로 미리 땡겨받은 

무인양품(MUJI) CDP(CD플레이어)!!!


ㅋㅋ 일본 직구로 받은 따끈따끈한 녀석!!!



뚜둥~!

곱게 싼 비닐을 벗겨 내니...

심플한 박스가 눈에 들어온다.



박스를 벗겨내니,

흡사 아이폰 박스를 보는 것처럼... 심플함이 마음에 든다!



이것이 바로

내가 그토록 갖고 싶어 했던

무인양품 CDP!!!



디자인 심플하고,

크림색이라 깔끔하고~~~

크기가 작아서 아기자기 귀엽고!!!


좋다!! 좋다!! 참 좋다!!!!



자~~~ 이제 벽에 쳐 박기만 하면...끝!!!!


내가 아끼는...드릴 2종 세트 등장!



오랜만에 보는구나!

방가~방가~



우선 콘크리트 벽이라....분진이 많이 날릴 것을 대비~

벽에서 이케아 케비넷까지 비닐 깔아주고~



사정 없이...네 귀퉁이를 드릴로~~~ㅋㅋ (아파트라 괜히 눈치가 --;)



쨌든 드릴로 타공 후, CDP 벽 지지대를 벽에 고정하고 나니~

벌써 설치를 다 끝낸 듯 설레인다..ㅋㅋ



짜~잔!!!

CDP를 벽에 걸고 나니!!!


완전 폼 난다.



CDP 선도 안보이게 고정하고 싶었지만, 

당겼다 놓는 타입의 온 오프 버튼이기에~~


ㅋㅋ 


그래도 뒤에 패널 덕분에 덜 거슬리니 다행!



설치를 끝내고 나니...이제야 인테리어가 완성된 느낌이다!


맘 같아서는 무인양품 블루투스 스피커도 같이 달까?

했지만, 포인트로 CDP만 있는 게 나을 것 같아~ 


설치 후, CD도 오랜만에 들으면서

혼자 한 생각!!


Good! It Item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