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103_ (러시아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대한민국 vs 콜롬비아 축구경기! 콜롬비아 뉴스에서 보니까 고민되네~

2017. 11. 9. 06:55STEDI 코이카

수업 중에 학생에게 받은 깜짝 선물!

나이가 들어서도 선물을 받으면 그냥 좋은 것~ㅋㅋㅋ

저녁에 뉴스를 보고 있는데, 헉! 솔직히 축구에는 별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다음 주 금요일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대한민국 vs 콜롬비아 축구경기가 한다네~

흠...우리나라 피파랭킹이 정말 많이 떨어졌구나! 실감하다가

급 고민이 앞선다~ㅋㅋㅋ

나는 지금 콜롬비아에서 살고 있는데...

음......어디를 응원하지?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이긴 하지만~ㅋㅋㅋㅋㅋ

재미삼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고민하는 글을 올렸더니,

콜롬비아 친구, 동료들이 감동어린 댓글을 남겨 주었다.

어느 나라가 이겨도 우리들은 기뻐할 것이고,

동점이 되어서, 두 나라 모두 기뻐할 것이다.

어느 나라가 이기건 상관없이 우리들은 너를 사랑할 것이다...ㅜㅜ

두 나라 경기를 승패에 상관없이 즐거운 축제로 생각하는

이곳 콜롬비아 친구들의 마음이 고마울 뿐이다.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