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201_12월 첫날, 불금! 기관 동료들과 다 함께 즐거운 12월을 맞이하며 파티와 함께~

2017. 12. 3. 00:35STEDI 코이카

불금 오후 수업 까지 모두 마치고, 곧바로 기관 동료들과 함께

간단하게 파티가 준비되어 있는 장소로~

동료들 모두가 개별적으로 준비해 온 간식들을 함께 모여 먹고 즐기면서, 

12월 첫날을 시작하자는~ 뭐~~그런 파티이다.

우리 컴퓨터 그룹 동료들끼리는 와인을 준비해서~ㅋㅋㅋ 이렇게 모두 한 잔 씩!

항상 흥부자인 까르멘의 주도로 분위기는 아주 그냥 환상적이다.ㅋ

곳곳에서 웃고 난리다.

참~~콜롬비아 사람들은 항상 이렇게 싱글벙글이다.

노래, 춤까지 추느라 힘들었으니, 이제는 모두가 준비한 간식을 먹는 시간! 

간단해서 부담없는 간식들! 와중에 무화과가 있어서 안먹으려 했는데, 

나만 두개 주는 센스있는 동료 친구 ㅜㅜ (사실 무화과 알레르기 있는데ㅋㅋㅋㅋㅋ)

12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먹는 나띨쟈와 부뉴엘로~

간식시간까지 끝나고 깜짝 선물 추첨이 있었는데, 조바니가 당첨되는 사태가~ㅋㅋㅋ

(모두들 멘티라 라고 외쳐 순간 당황한 조바니! 하지만 끄떡 할 그가 아니지~)

선물 받고 그가 할 수 있는 기쁨의 표정을 최대한으로 표현한 얼굴!

역시 조바니는 한국 남자다 ㅋㅋㅋ

무튼 12월 첫 시작 그리고 불금을 이렇게 기분좋게 보내는구나!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