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619_무인양품(MUJI) CDP와 너무나도 쏙 닮은 에듀플레이어 EDU SPIN EA30 벽걸이 CD플레이어!

2018. 6. 20. 16:36STEDI 잇템

4년전 생일선물로 무인양품(MUJI) 벽걸이 CDP를 선물 받았다.

2014/03/17 - 생일선물로 미리 땡겨 받은 무인양품(MUJI) CDP(CD플레이어) 설치하기!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참 좋았는데, 콜롬비아로 봉사활동을 다녀온 후 짐을 정리하면서 아무리 찾아봐도

 CDP가 보이질 않는다. 발이 달리지 않고서야 어디를 갔겠나? 싶지만,

결국 찾는 것을 포기하고 없는대로 생활하려고 했는데, 

벽 정면으로 보이는 4개의 타공이 눈에 자꾸만 들어와서 ㅡㅡ; (요런건 못참는 성격이라~) 

직구로 무인양품을 다시 한 번 구입할까? 싶었지만,

ㅋㅋㅋ 내 돈 주고 사기엔 가격이 사악하기도 하고 그럴만큼 아쉬운 것은 아니라 검색 시작!

그런데, 헉~~!! 무인양품과 너무나도 쏙 닮은 벽걸이 CDP를 발견해서 바로 주문했더니만 오늘 도착했다.

제품명은 '에듀플레이어 EDU SPIN EA30 벽걸이 CD플레이어'

박스를 개봉하니, 이건 그냥 무인양품 CDP인데? 사이즈도 얼추 비슷한 것 같고,

색상도 화이트! 박스는 무인양품보단 심플하고 세련됐다.

그런데 다른점이 있다면, 다양한 기능들!

그 중에서도 이 제품을 구입하기로 마음먹은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블루투스 기능 때문이다.

(무인양품 CDP는 블루투스 기능이 없고, 벽걸이 블루투스 스피커를 따로 판매한다)

제품 구성품 역시 무인양품 구성품과 비교해 봐도 거의 같다고 봐야할 듯...

그리고 살짝 걱정했던 브라켓 역시 무인양품과 모양이 흡사하다.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심지어 타공 간격, 위치도 같아서 이렇게 무인양품 브라켓 자리에 나사를 끼워주니

그 자리가 원래 에듀플레이어 CDP를 달기 위한 자리인 듯 착각이~

이건 뭐~ 제품을 벽에 걸어놓으니 정면에서 봤을 땐 이 제품이 무인양품인지 에듀플레이어인지 알 수가 없다.

하지만, 폰과 블루투스로 연결을 해서 음악 볼륨을 높이니 그제서야 다른 제품이라는 것이~

그리고 CD를 읽는 렌즈가 무인양품은 왼쪽에 있는데, 이 제품은 오른쪽에 있는 것이 다르다.

전원도 연결하고 멀리서 보니, 이제야 벽이 완성된 느낌이구나!

ㅋㅋㅋ 앞으로 더이상 구입할 건 없겠지?

한국에 오자마자 이것저것 폭풍 쇼핑을 해서, 택배아저씨가 뭐라고 하실 듯...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