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122_베트남 하노이 여행 5일 차_오바마 분짜로 유명해진 하노이 3대 분짜 맛집, '분짜 흐엉리엔(Bun cha Huong Lien)'에서 여행 마지막 식사!

2024. 3. 5. 16:59STEDI 여행_해외/베트남

'호아로 감옥 박물관'을 둘러보고 나왔더니 슬슬 저녁시간이 되었네~

240122_베트남 하노이 여행 5일 차_베트남 전쟁 포로 수용소, '호아로 감옥 박물관(Hoa Lo Prison Museum)'

하노이를 떠나기 전 마지막 저녁식사를 어디로 가서 먹으면 잘 먹었다고 할까? 고민하다가

오바마 대통령이 하노이에서 먹었다고 해서 화제가 된

하노이 3대 분짜 맛집 중 한 곳인 '분짜 흐엉리엔(Bun cha Huong Lien)'으로~

음식점에 도착하자마자 자리를 안내해 줘서 앉았더니,

요렇게 벽면에 '콤보 오바마' 세트 메뉴가 알기 쉽게 붙어 있었다.

but 나는 시푸드 롤 & 맥주까지는 생각이 없어서 분짜 단품 하나만 주문!

그런데 정말 빠르게 주문한 분짜가 바로 나와서 깜 놀~

생각했던 것보단 비주얼이 평범해 보여서 살짝 김이 빠졌지만,

그래도 맛이라도 볼까 싶어 한 입 먹었는데 맛있다~~~ 맛있는데~~~??? 흠....

하노이 3대 분짜 맛집 중 처음 먹었던 '분짜타 하노이'가 입 맛엔 더 맞는 듯싶었다.

240119_베트남 하노이 여행 2일 차_하노이 3대 분짜 맛집 중 한 곳 '분짜타 하노이(Bun Cha Ta Hanoi)'

분짜 흐엉리엔은 맛보다는 오바마 이름값이 좀 더 크게 작용한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지만 이렇게 푸짐한 분짜가 한화 3천 원이니 가성비 하나로 모자란 부분이 충분히 OK!!!

 

분짜 흐엉리엔 · 24 P. Lê Văn Hưu, Phan Chu Trinh, Hai Bà Trưng, Hà Nội, 베트남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m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