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531_몽골 여행 2일 차_하트갈 콤플렉스(Hatgal complex) 음식점에서, 몽골 대표 음식 양고기 볶음 국수 '초이완(Tsuivan)' 맛보기!

2024. 6. 16. 10:52STEDI 여행_해외/몽골

에코 투어 캠프가 있는 홉스골 호수까지 트레킹을 한 후

240531_몽골 여행 2일 차_몽골의 자연을 있는 그대로 완벽하게 느낄 수 있는 홉스골 호수 따라 느리게 걷기!

운 좋게 히치하이킹을 성공해서 숙소 앞에 도착했다.

바로 들어갈까 하다가 숙소 맞은편 맛집으로 소문난 음식점이 있어서, 아예 저녁식사를 먹고 숙소로 들어가기로...

그렇게 방문한 음식점은, '하트갈 콤플렉스(Hatgal complex)'

요 음식점은 특히 우리나라 여행자들 후기가 많았는데,

아마도 홉스골 여행을 그룹이나 자유여행으로 오는 사람들이 MS 게스트 하우스를 거치다 보니

대부분 한 끼 정도는 이곳에서 식사를 하는 듯싶었다. ㅎㅎㅎ

쨌든 후기가 가장 많은 메뉴는 왼쪽에서 네 번째 소갈비찜 메뉴였는데,

나는 그것 보단 몽골 대표 음식인 양고기 볶음 국수 '초이완(Tsuivan)'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와서

왼쪽에서 두 번째 메뉴 선택!

선택한 메뉴를 선결제하고 테이블에 앉았는데,

창 밖으로 보이는 하트갈 풍경 갬성 무엇!? 너무 예쁘잖아~

창 밖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는 사이, 주문했던 '초이완(Tsuivan)'이 나왔는데

세상에~~ 양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ㅎㅎㅎㅎㅎ 이걸 혼자서 어떻게 다 먹으라고~

사실 밥보단 면이 끌려서 초이완을 선택한 거였는데,

슴슴하니 맛도 괜찮고, 몽골의 양고기 맛은 말해 뭐 해~

다만,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양 때문에 나중엔 반도 못 먹고 직원에게 남긴 사정을 얘기하니

포장해 갈 수 있다고 ㅎㅎㅎ

남기는 게 너무 아까웠는데, 알뜰하게 포장해서 가벼운 발걸음으로 숙소로 돌아갔다.

 

Hatgal complex · C5M6+W2H, Hatgal, Khovsgol, 몽골

★★★★★ · 음식점

www.google.com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