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215_베트남 다낭 여행 1일 차_밤이 되면 더 화려한, '선짜(손트라) 야시장'

2024. 1. 7. 11:29STEDI 여행_해외/베트남

불금에 딱 어울리는 화끈한 용다리(드래곤 브리지) 불 쇼와 물 쇼를 보고

231215_베트남 다낭 여행 1일 차_용다리(드래곤 브리지;Dragon Bridge) 불 쇼 & 물 쇼!

맞은편 선짜(손트라) 야시장으로 향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와 같이 용다리 쇼를 보고 야시장으로 와서 꽤 혼잡하다.

규모는 적당한 것 같고 의류부터 잡화, 장난감, 액세서리

각종 기념품 그리고, 명품 짝퉁까지...ㅎㅎㅎ

정말 없는 게 없구나! 그중에 탐이 났던 건 요거 하나~

살까? 말까? 몇 번을 고민하다가 조립에 자신이 없어서 보는 걸로 만족하기로~

재화 코너를 지나니 야시장 중간 통로가 나오고,

곧이어 먹거리 야시장이 쫘~악 펼쳐져 있었다.

지나갈 때마다, '오퐈! '오퐈!' ㅎㅎㅎㅎㅎ

해산물을 좋아하긴 하지만, 왠지 여기서 먹을 자신은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찬찬히 구경만 하기로... (뭔가 잘 못 먹었다간 ㅎ)

이때가 밤 9시 반 정도였나? 쇼 구경 후, 딱~~~ 출출할 때라

먹거리 야시장 곳곳이 사람들로 가득하다.

그렇게 야시장 끝까지 둘러보고, 다낭 여행 전부터 먹으려고 찜해 두었던 맛집으로 이동해 볼까?

 

선짜 야시장 · Mai Hắc Đế, An Hải Trung,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야시장

www.google.com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