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06_겨울 유럽여행을 목표로 공모전 도전>>두번째_2013 한솔제지 기업 이미지광고 공모전 우수상

2013. 11. 6. 21:12STEDI 공모전

겨울 유럽 여행을 목표로 도전했던

또 하나의 공모전!

 

"2013년 제2회 한솔제지 기업 이미지 광고 공모전"

 

발표가 났는데...

이런 ㅡㅜ 우수상이다.

 

발표를 보는 순간,

유럽에서 아시아로 급 변경을... 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무튼 며칠 후, 시상식이 있다며~

안내 메일도 오고....

 

 

그렇게 시간이 지나,

오늘~ 공모전 시상식에 참석하러 한솔제지로 방문!

 

 

회의실 같은 곳으로 안내를 받고 지각을 해서 들어가니...ㅋㅋ

다른 수상자들 다 오고, 나만 오면 되는 거였다~ 아~~~~ 땀나!!

주인공도 아닌데...뻘쭘허다!!!

 

 

내 자리에 덩그러니 명찰이 있어서, 그 자리에 후다닥 착석!

 

 

곧이어 상장과 꽃다발 증정이 시작되고~

 

 

시상이 끝난 후~

수상작들 감상과 함께,

수상자들의 작품 발표가~~~ㅡㅜ 이거 모니?

 

 

그런데, 다른 수상자들은 수상 소감과 작품 설명에 대해 미리 안내를 받은 듯...

나만 늦게 와서,

완전 머리가 백지상태~

 

그 와중에 어버버 작품 설명, 소감 발표 간신히 하고~~~ㅋㅋ

 

수상 작품들 감상!

 

 

이미지 광고 수상작들도 괜찮았지만,

UCC 수상작들은...

진짜 다들 실력이 괜찮았다는...

아마추어 맞나? 할 정도의 내공들~

 

 

무튼 모든 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

한쪽에선 카메라 촬영, 한쪽에선 영상 촬영!!!

 

 

그 와중에ㅋㅋ

최우수상 수상자들만 따로 기념 촬영을~ㅋㅋ

부럽!!!

다른 건 모르겠고, 상금이~ㅋ

 

 

모든 행사 끝나고 회의실 뒤편에 전시되어 있는 이미지 광고들 하나하나 다시금 보니~

 

 

다들~ 잘했구나!!!

싶었다.ㅋㅋ

 

 

에잇!

무튼 급조해서 만들어 참가했던 내 작품!

 

 

그리고, 책장에 추가된 공모전 상장!

 

 

 

앞으로 남은 몇 개의 공모전 발표~~~

기대 반, 두려움 반이구나!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