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13_겨울 유럽여행을 목표로 공모전 도전>>세번째_제13회 대한지적공사 공모전 장려상ㅜㅜ

2013. 11. 16. 12:16STEDI 공모전

 이번 수상으로 유럽여행은 깨끗하게 포기하는 걸로~ ㅜㅜ

 

무튼 LX대한지적공사가 주최한

"제13회 늘 푸른 우리 땅 공모전"

 

며칠 전, 광고부문 수상했다는 전화가 왔었는데, 장려상이라고 해서..ㅋㅋ 잊고 있었다.

그런데, 이렇게 등기우편으로 상장하고 작품집이 친절하게~

적은 금액이긴 하지만,  정작 기다리던 상금을 입금해 주면 더 좋았을 것을~ㅋㅋㅋ

언제 입금해주실까나~~

 

어쨌든 봉투는 그럴듯 하구나!

 

 

뜯어보니, 상장과 함께 공모전 작품집도 있고~

 

 

ㅋㅋ 작품집을 보다가

내 포스터 발견~

 

 

ㅡㅜ 큰 상은 언제쯤 받으려나...ㅋㅋ

 

이건 급조해서 만든 포스터~

 

 

그리고 이렇게 상장도

기념~~~~ 샷!!! ㅜㅜ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