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29_겨울 유럽여행을 목표로 공모전 도전>>네번째_국가인권위원회 인권작품 공모전 포스터 최우수상

2013. 11. 30. 17:18STEDI 공모전

 유럽 여행을 위해 도전했던 총 다섯 건의 공모전!

그 중, 한 곳은 탈락...ㅋㅋ

세 곳은...ㅡㅜ 간신히!!

그리고 남아있던 한 곳!

 

가장 늦게 발표한

국가인권위원회 주최로 진행된,

2013년 인권작품 공모전 시상식이 131129에 있었다.

 

그나마, ㅋㅋ 큰 상인가?

포스터 부문 최우수상이다..ㅡㅜ

 

뭐~ 쨌든...수상을 위해

인권위원회를 방문!

 

 

다들 상을 받으러....

논문, 포스터, UCC 부문으로 진행되어서 그런가?

수상자가 많다..

 

 

그 중에 나도 이렇게 명찰 받고~ 입장!

 

 

공모전 리플렛이 있어서

살짝 봤는데...ㅋㅋ

초등부들......완전 귀욥!!!

 

 

안쪽에는 이렇게 내 작품도~

 

 

시상식이 열리기 전,

장소에 전시되어 있는 작품들!!!

 

 

아~~진짜 초등부 작품들...넘흐...귀욥!!!

 

 

초등부에서 중등부, 고등부, 일반부로 넘어갈수록, 그래픽적인 요소들이...

그런데... 난 초등부 작품들이 더 끌렸다는~ㅋ

 

 

작품들을 감상하면서 보다보니,

타 공모전과는 심사방법이 좀 다른것 같단 느낌을~

테크닉 보다는 의미 있는 내용으로 평가한 듯한...

 

 

뭐....

무튼 일반부는 대상 없이 최우수상이 나를 포함 두명이라...ㅡㅜ

 

 

작은 상금은...역시나 기다려야 하나?ㅋㅋ

이렇게 상장만 받아왔다.

 

 

ㅋㅋ 공모전 수상~~

이번 수상으로 열번째 채웠구나!!!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