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218_201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다녀오기_두번째

2013. 12. 19. 11:06STEDI 여가

다음으로 관람한 곳은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디자인 경영/회사 코너하고 특별 전시 코너~

 

기아디자인 코너가 작년에 이어~

그런데 기억하기로는 작년에는 신차+디자인 작품들 같이...전시한것 같은데

이번에는 자동차는 없고 아예 작품들만 전시!!!

 

 

요 작품은 숯으로 만든 작품인데...

독특하면서도 괜찮은것 같았다.

 

 

지나가다가 연출물이 독특해서~

 

 

그리고 디자인회사 제품들!!!

 

 

 

 

북극곰 스탠드가 눈길을 끌어 구입할까?

하다가 좀 더 둘러보기로 하고~~~

 

 

이건 패키지 디자인 인 것 같은데~

그냥...그냥...

 

 

 

 

 

책갈피도 이렇게 디자인 할 수 있구나!!!

감각에 놀랐다.

 

 

펠트?로 만든 방향제 화분인데~

ㅋㅋㅋ 사고는 싶었지만, 남자만 사는 집에 갖다놓으면 이상해 보일까봐...ㅋㅋ

워~ 워~

 

 

 

지기구조로 다양하게 표현되는 종이 디자인!

나 역시도 지기구조를 안다고 생각했지만

참!~ 우물안 개구리 같았다는...

 

 

 

 

 

 

이 제품 보고...혼자서 귀여워 죽는줄~

ㅋㅋ

 

 

 

 

 

당장이라도 구입하고 싶었던

철갑 우주복~인형!!!

그런데 판매를 안하는 것 같아서...아쉬움을 뒤로 하고~~

바이~ 짜이찌엔!!

 

 

 

 

 

 

 

 

 

 

 

 

 

 

이 스탠드 역시...

너무도 깔끔하고 심플해서~

그런데 전시용으로 판매를 안해서...ㅡㅜ

 

 

 

 

 

 

 

 

 

 

 

 

 

 

 

 

둘러보는 중

필묵 켈리 회사에서 왔는데....

수강 신청을 깊이 고려 중~

 

 

 

아~~ 너무 많다...

다음 페이지로 넘겨야겠다.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