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513_대만(타이완) 타이베이 여행 4일차_아침식사로 우육면 먹고 여행 마무리~

2023. 6. 13. 11:32STEDI 여행_해외/대만

대만 타이베이에서의 여행을 마무리하는 날~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 여행 중 유일하게 같은 식당에 방문했다.

어제 방문했던 '푸홍뉴러우멘(富宏牛肉麵)' 우육면 맛집~!

물론 근처에 우육면 맛집(우리나라 방송에도 소개된)이 두 세군 데 더 있긴 했지만,

호텔에서 걸어가기에 좀 멀기도 했고 더운 날씨에 나다니기에도 살짝 귀찮 ㅎㅎㅎ

그리고 '푸홍뉴러우멘' 우육면이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기도 했다.

어제 주문했던 우육면을 똑같이 주문했다.

역시나 푸짐한 소고기 사태 & 면도 꼬들꼬들 맛있고 ㅜㅜ

이 맛 정말 그리울 거야~

우육면을 끝으로 호텔로 돌아오려고 했는데,

첫날밤에 먹었던 '시먼망고빙수(西門町芒菓冰)'에서 빙수가 아닌 아침 메뉴를 팔고 있길래

(줄이 길게 있으니 괜히 궁금)

궁금해서 아침 메뉴를 시켜봤다. ㅎㅎㅎ

사실 우육면을 먹고 나서 배가 부르긴 했지만, 마지막이니까~~~

요렇게 남들 시키는 거 똑같이 주문했는데,

딴삥 하고, 또우장!

둘째 날 갔던 '용허또우장(西門町永和豆漿 美食)' 하고 비슷한 듯 다른 듯...

사실 배가 불러서 억지로 먹긴 했다.

그렇게 정말 배부르게 아침 식사를 하고, 호텔을 나와 시먼역으로...

타이베이 타오위안 국제공항에 도착해 체크인을 하고,

출국장으로 이동했다.

아쉽지만 대만 여행은 오늘로 정말 마지막이구나!

출국 수속을 마치고, 한국으로 가는 항공편을 기다리면서

공항 내에 있는 '일리 카페'에서 아이스 카페라떼 한 잔 들고 비행기 좌석에 앉았다.

짧은 3박 4일간의 대만 여행, 다음에는 가오슝을 가보자고 다짐하며 마무리하는 걸로...

푸홍뉴러우멘 · No. 67-69, Luoyang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 · 중국 국수류 전문점

www.google.com

시먼망고빙수 · No. 17號, Hanzhong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 · 冰品飲料店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 · No. 9, Hangzhan S Rd, Dayuan District, Taoyuan City, 대만 33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