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728_일본 홋카이도 여행 2일 차_비에이 여행, '다이마루' 맛집에서 츠케멘(카레우동), 돈가츠 세트!

2023. 8. 4. 11:41STEDI 여행_해외/일본

비에이 오전 투어를 알차게 마치고,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비에이 역이 있는 시내로 이동했다.

2230728_일본 홋카이도 여행 2일 차_켄과 메리의 나무, 세븐 스타 나무, 호쿠세이 전망대!

비에이에 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새우튀김 맛집 '준페이'를 필수로 가야 한다지만,

(김연아 선수가 가서 유명해진 맛집) 

사실 새우튀김을 막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준페이는 음식점 안에서 먹을 확률이 낮아 도시락을 신청해야 한다는데

굳이 도시락을 받아 들면서까지 먹고 싶지는 않았다.ㅎㅎ

때문에 나는 비에이 투어 전부터 '다이마루'를 콕 집어 선택!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땡볕을 뚫고 (그늘 하나 없어 너무 뜨거움) 도착했는데

앞 웨이팅이 다섯 팀 정도?

나무 그늘에서 한 20분 기다렸나? 드디어 음식점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소박한 실내 풍경이 왠지 모르게 정감이 간다.

사진의 어르신 부부가 운영하시는 '다이마루'

안내해 주는 카운터 석에 앉아 메뉴를 찬찬히 골라본다.

그래! 난 3번 세트 ㅎㅎㅎ

 사실 오기 전부터 3번 세트를 주문하려고 했다.

세트 메뉴 구성은 카레에 찍어먹는 우동인 츠케멘과 돈가츠,

그리고 비에이에서 생산하는 우유!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

이렇게 푸짐한 세트메뉴가 1,250엔 (우리나라돈으로 11,500원 정도)

심플해 보이는 비주얼의 카레에 우동면을 찍어 먹었는데

그래~~~ 이 맛이지!!!! 카레도 우동면도 최고!

돈카츠는???

말해 뭐 해~~ㅎㅎㅎ 사르르 녹는다, 녹아!

비에이 우유 역시 워낙 유명한지라~ 믿고 맛보기!

진하고 신선하고 고소하고... 

준페이 대신 선택한 비에이에서의 '다이마루'선택은 옳았다.

 

다이마루 · 1 Chome-7-2 Nakamachi,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207 일본

★★★★☆ · 패밀리 레스토랑

www.google.com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