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008_태국 방콕 여행 3일 차_차이나타운 야시장 길거리 음식~ 세상 맛있는 바나나 로띠!

2023. 10. 29. 15:07STEDI 여행_해외/태국

계속되는 과식으로 차이나타운 거리를 한참 동안 걸었는데도 소화가 안 되는 너낌! 

그 와중에 덥고, 목은 마르고 ㅎㅎㅎ

해서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망고 스무디 하나를 사들고 나서나 기분이 좋아진다.

정말 시원하고 맛있는 스무디를 먹으며 이만 돌아갈까? 싶었는데

시선을 강탈한 로띠 노점!

와~~~~~ 배는 1도 고프지 않아서 로띠를 먹는 게 옳은 선택일까???

잠깐 고민했지만

그냥 아무런 생각없이 바나나 로띠를 주문하고 말았다.

향긋한 버터에 잘 익어가고 있는 나의 로띠~~~ㅎㅎㅎ

연유 듬뿍 뿌려서 건네 받았는데,

로띠 한 조각을 먹고 난 다음에야 알게 되었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정말 먹고 싶은 게 있으면 먹게 되는구나~~~

뭐~~~ 속이 안 좋아서 결국 새벽이 되어서야 잠을 잘 수 있었다.

 

China Town · PGR5+4W6, Yaowarat Rd, Khwaeng Samphanthawong, Khet Samphanthawong, Bangkok 10100 태국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