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414_코이카 해외봉사 : 출발! 인천공항으로~콜롬비아로 가자!

2016. 4. 18. 11:54카테고리 없음

드디어 코이카 해외봉사를 하러 콜롬비아로 가기는 가나 보다!

14일 새벽까지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ㅋㅋㅋ 조금은 늦게 공항에 도착!


다른 동기들 눈치 보면서, 살며시 끼어들어 짐 붙이기 시작!



관용여권과 보딩패스를 보니,

기분 참 묘했다.



울 동기들 얼굴 나와도 될려나?

아니되겠지 싶어서 나만~ 보이게...



티켓팅까지 하고 비행기를 탑승하러~ ㅜㅜ

2년 후에 한국 땅을 밟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자꾸 나도 모르게~



비행기 내에서의 첫 기내식!

ㅋㅋㅋ 치킨 파스타! 오~ 예~~~



밥을 먹고 잠을 자려고 했지만,

ㅋㅋ 몸은 피곤한데 잠은 안오고, 잠시 후 간식으로 피자 한조각~



TV프로나 볼까? 하고 채널을 돌리는데

완전 좋음! '세계테마기행'이 방송~

그 중에서도 배장환 작가님 '베트남'편이....



참~ 기분이 묘했다.

사실 코이카를 다시 지원할 수 있는 용기를 얻은 것도,

배장환 작가님 덕분인데, 가는 비행기 안에서 작가님을 뵐 줄 이야~



무튼 '베트남'편 모두 보고~



살짝 잠 들었다가 깨니, 또다시 기내식!

ㅜㅜ 앉아서 먹기만 하는구나~



이번에는 소고기 파스타 선택!ㅋㅋㅋ

난 왜 밥이 안 땡기는지...



그러는 동안, 열 몇시간?

기억 안남! 무튼 경유지인 워싱턴 공항에 도착!



짐을 찾고 나와

콜롬비아로 가는 아비앙카 항공 티켓을 끊기위해 이동~



이때부터 꼬이기 시작!?

영어, 스페인어.... 결국 다 안되서~ 고생하는데,

같이 가시는 멋진 여성 시니어 선생님께서 한방에 해결해주신 덕분에 티켓+짐붙이기 성공!



ㅋㅋㅋ 모두들 안심하고 공항내에서 고급진 행동들...



하지만, 아비앙카 콜롬비아 국적기가

왜 안 뜨는지...모름~ 아무도 모름....ㅜㅜ



비행기를 탑승했다가 세시간 넘게 대기!

결국 내려서 두시간 더 대기하다가 뒤늦게 콜롬비아로 출발~ 완전 힘들어ㅜㅜ

 


쨌든 비행기에 오르니,

석양이 쫘~악....창가에 앉기를 잘했다는~

다만 6시간을 화장실을 못가고 참아야 하는 고통이...



물은 최대한 먹지 않고,

아비앙카 기내식을 먹었는데~

ㅋㅋㅋ 또 파스타!



요 빵까지는 안넘어가서 결국 비행기에 두기로~



그렇게 우호곡절 끝에 콜롬비아 보고타 공항에 도착!



도착하니 새벽 두시!

홈스테이 집으로 가니 새벽 세시!


ㅜㅜ 금욜이니 망정이지만 완전 힘든 일정으로

콜롬비아 첫 생활 시작!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