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415_코이카 현지교육 1일차 : 홈스테이 짐 풀고, 콜롬비아 관리사무소에서 만찬!

2016. 4. 18. 20:48카테고리 없음

코이카 해외 봉사단으로 콜롬비아에 파견된 첫날 밤?

정확히 말하자면 새벽 3시~


홈스테이에 도착해서, 바로 방으로 들어갔다.

(우리때문에 홈스테이 가족들도 같이 잠못자고 기다리고 있었다고 하니 미안한 마음이...)


창 밖을 보니, 아~~~~조용한 풍경 좋다.



앞으로 두달 동안 생활 하게 될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내 방!^^



사진 찍고, 바로 잠을 청했는데~

새벽 6시가 못되어 눈이 떠지고...ㅡㅡ (시차 적응 실패)



다시금 창밖을 보니,

드디어 콜롬비아 땅에 도착했구나! 하고 실감이 온몸으로 와 닿았다.



일찍 일어난 김에,

홈스테이 집을 몰래몰래 둘러보기로 했는데~

분위기 완전 좋음!!^^



ㅋㅋㅋ 서울 울 집 하고도 살짝 비슷한? (내 생각) 느낌의 인테리어~

참 좋구나!



요~~~ 액자들!

완전 귀여워서 계속 보고 지금도 가끔씩 보고 있다는...



무튼 금요일 첫 일정은,

코이카 콜롬비아 사무소에 집합?하여,

사무소장님께 입국 후 첫 인사 드리는 것 부터 시작!


잠깐 보고타 시내를 둘러봤는데,

헉~ 완전 좋다!

(참고로 밑에 사진들은 우리 단원들이 찍어준 사진들입니다~저는 간이 콩알만해서 폰을 못 꺼냈어요ㅜㅜ)



코디네이터분의 말에 따르면

서울의 청담, 압구정 같은 곳이라고~



바로 코이카 콜롬비아 사무실로 올라가

많은 분들 만나뵙고,

점심 만찬을 위해 유명 맛집으로~ 고! 고!

맛집 답게 음식 비주얼들이 장난 아니었다는...


메인을 먹기 전,

바나나 전병?(부침개)이 먼저 나왔는데,

ㅋㅋㅋ 역시나 콜롬비아 음식은 내 취향이다.

맛이 완전 좋음 :)



그리고, 각자 주문한 메인 메뉴들~

요거는 우리나라 삼계탕 같은?

(닭한마리에 소세지, 알큰 옥수수가 들어간)




요거는 모르겠음...ㅋㅋ

호박죽? 옥수수죽? 같은~ 코디님이 주문한 음식!



식당에서 역시 내가 주문한 음식은 사진에 없다 ㅜㅜ

이때는 먹는데 너무 집중했다는...



무튼 새벽에 입국한 것을 고려하여,

금요일 일정은 만찬과 함께 잠깐의 공지 사항 안내 후 귀가!


주말동안은 시차적응 및 개인 정비~좋다!^^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