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418_코이카 현지교육 4일차 : 어학원 등록~ 점심 만찬 후 현지 핸드폰 개통까지^^

2016. 4. 21. 12:10카테고리 없음

월요일부터는 본격적으로 코이카 해외 봉사를 하기 위한

현지 교육이 시작되었다.


가장 주된 교육은, 당연히 언어 교육!

때문에 월요일 아침부터 모두들 보고타의 한 대학 내에 있는 어학원으로 고! 고!



오전에는 콜롬비아 관리소장님 외 코디네이터 분들이 함께 와서

교육에 대한 OT 를 진행하고,

점심시간에는 두번째 만찬~^^


보고타 중심가에 있는 WOK라는 아시안 식당에 도착!

보고타 중심가는 두번째 방문이지만,

정말이지 가로수길, 청담이 부럽지 않다는...



스시, 초밥도 먹음직 스러운....




나는 뭘 고를까? 하다가~

갑자기 일본라멘이 먹고 싶어서 ㅋㅋㅋ 뽀요라멘 선택!



음료는 망고 주스!

잠시 후, 음료가 나왔는데 정말루 망고 100%~ 대박!



다른 분들 음료도... (여기서 부터는 단원들이 찍어준 사진들이 같이 있습니다^^)



음료를 먹다 보니, 주문했던 뽀요라멘이 나왔는데~

맛있다..ㅋㅋㅋ 비싼 만큼~



다른 단원분들이 주문한 음식들도~

정말이지 먹음직스러웠다.





그 와중에도 가장 땡겼던 건

회 모듬! ㅜㅜ 먹고 싶었지만 참았다는...



무튼, 점심 만찬 후,

현지 핸드폰 구입을 위해 보고타 여기저기 돌아다닌 끝에 폰 구입 완료!


모두들 폰 구입 기념으로,

현지 바에 들어가~ 콜롬비아 맥주를...



앞으로 잘 해보자며, 서로들 '아니모'를 외치고~



아쉽지만 일병 후에

바로 집으로 복귀!



쨌든 고생 끝에 구입한 2D폰아~

2년동안 잘 부탁한다^^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