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419_코이카 현지교육 5일차 : 한인식당에서 맛난 한식 먹고, 보고타 탐험하기!

2016. 4. 21. 12:50카테고리 없음

보고타 생활 5일차!


어학원 교육 첫날~ 완전 뽈라뽈라뽈라~ 무슨 말인지..ㅜㅜ

알아들을 수 없는 에스파냐어에 모두들 스트레스 최고일때,

선배 단원분이 그런 우리마음을 알았는지 한인음식점으로 안내를~


보고타에 있는 한인음식점이라~

(아래 사진들은 모두 단원분들이 제공해 주신 것들입니다.^^)



생각이상으로 사람들이 많아서~

우리는 눈치를 보며, 자리를 잡고 앉아 주문!


메뉴판을 보니, 여기저기서 모두들 신났다.ㅋㅋㅋ



잠시 후,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는데~

제육덮밥! 모두들 감탄!




김치볶음밥도 감탄! ㅋㅋㅋ



무튼, 일주일도 안되었는데 한국음식이 그렇게들 땡기는지 너무도 맛있게 드셨다.

그런데, 난 왜~ 안땡기지ㅋㅋ


맛나게 식사를 하고,

오후 수업은 학교 주변을 다니면서 주위 에스파냐어를 눈에 담아보기! 

ㅋㅋ 그런데, 정작 주변 풍경에 눈이 멀어~ 언어는 들어오지도 않고~

풍경을 사진으로 담기에 바쁜...




콜롬비아에 온 첫날부터 느끼는 거지만,

하늘이 정말 파랗고 날씨도 좋다는...



대학교 내로 들어서니,

동양인들 모습에 여기저기서 난리~ ㅋㅋ






학교 주변과 학교 내를 둘러본 후,

모두들 슈퍼마켓으로 고! 고!



안으로 들어섰는데,

정말루 완전 과일이 많다...많어~




슈퍼마켓에 꽃도 보이고~



싱싱해서 더 향긋한 과일향에 완전 취함!





우리나라 익스프레스 정도 되는 크기지만~

정말 알차게 되어 있다는...



물가는 우리나라와 비슷한 것들도 있지만,

대부분이 많이 저렴해서~ 참! 살기는 좋을 것 같다!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