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106_코이카 해외봉사단 콜롬비아 동기 단원들, 킨디오 방문~멋진 밤 멋진 추억!

2016. 11. 13. 10:27STEDI 코이카

작년 15년 겨울부터 한국에서 두 달 동안 함께 교육 받고,

콜롬비아에 와서 두 달 동안 또 다시 함께 교육 받고~

그리고 각자 다른 지역으로 가서 열심히 해외봉사를 하고 있던

코이카 해외봉사단 콜롬비아 동기 단원들이 내가 있는 킨디오까지 날아왔다.


어제, 토요일은 살렌토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고,

오늘 오후 우리집으로~

(내가 이것 땜에 황금 연휴를 집콕하고 있었다는...ㅜㅜ)


우리 동네에 왔으니~ 나머진 내가 책임져야지 하는 각오로...ㅋ

여기저기 가이드!


그리고 저녁엔 멋진 곳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

모두들 오랜만에 보니 반갑기 하네~ㅋㅋㅋ



저녁 식사 후, 좀 더 마을을 둘러 보다가 다시 울 집으로 와서

동기들을 위해 준비한 화끈한 술파뤼!



첫 잔은 분위기 있는 와인으로~ 

그동안 고생 많았어요!



ㅋㅋㅋ 맛나는 곳에 데려갈 목적으로 음식준비를 안해서

간단한 안주로 대신!



안주가 뭐시 중헌디!

이렇게 올 만에 모였으니~ 그것으로 오늘 밤 그냥 좋구나!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