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512_대만(타이완) 타이베이 여행 3일차_홍대 거리 느낌이 나는 '화산 1914 창의문화원구'

2023. 6. 8. 13:16STEDI 여행_해외/대만

'중정기념당(國立中正紀念堂)'에서 근위병 교대식을 관람하고

230512_대만(타이완) 타이베이 여행 3일차_자유 광장, 장제스 기념관'중정기념당'근위병 교대식 관람!

찬찬히 걸어서 '화산 1914 창의문화원구(華山1914文化創意產業園區)'에 도착했다.

이틀간의 좋았던 날씨와는 달리 조금씩 흐려진 타이베이 분위기 ㅜㅜ

비는 안 오니까 그래도 아직은 괜찮아!

이 장소는 오래된 양조장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복합 문화공간이라고 하는데,

타이베이 젊은 친구들이 와서 즐기는 곳이라고 해서 들렀다.

분위기 있는 옛 건물들 마다 사진 찍는 관광객들이 많아서

한참을 기다려 가며 사진을 찍고,

주변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덩굴이 휘감은 건물에선 뭔 패션 관련 행사를 하는지

포토월에서 셀럽들이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고 있었다.

때문에 행사 관련 사람들이 아니면 들어갈 수 없어서 (췟! ㅎ)

다른 공간들 둘러보며 기웃거려 보기~

공간 공간마다 팝업스토어, 전시회, 세미나 등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다양하게 있어서 요런 분위기 좋아라 하는 사람들에겐

괜찮은 장소 일 듯 싶었다.

but 나는 사람들 많으면 정신이 없어서 ㅎㅎㅎ

뒤쪽 쉴 수 있는 공원으로 나도 모르게 찾아가고 있네~

잔디 공원에 앉아 잠시 쉬면서 풍경 감상을 하며 '멍~~~~'

이렇게 잠깐 쉬는 것도 나쁘지 않구나!

 

화산1914 창의문화원구 · No. 1, Section 1, Bade R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 · 문화센터

www.google.co.kr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