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217_베트남 다낭 여행 3일 차_호이안 올드타운 로컬 맛집, '톰도(Tomdo)'에서 '갈릭 버터 랍스터' 맛 보기!

2024. 1. 24. 17:53STEDI 여행_해외/베트남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투본강 풍경과 야시장을 둘러보고 다낭으로 올라가기 전에

231217_베트남 다낭 여행 3일 차_소원배, 활기찬 야시장이 있는, 호이안 올드타운(Hoi An Ancient Town)!

올드타운에서 소문난 로컬 맛집 '톰도(Tomdo)'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다.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여행자들에게도 이미 알려진 소문난 맛집, 톰도(Tomdo)'

들어갔는데, 와~~~~ 쒸!!! 내가 마지막 하나 남은 랍스터 손님이었다니...

내 뒤로 온 사람들은 랍스터 품절로 되돌아가거나 다른 메뉴를 주문 ㅋㅋㅋ

어쨌든 운 좋게 랍스터 메뉴로 주문했는데, 내가 선택한 메뉴는 4번 갈릴 버터 랍스터!

가격은 390,000동으로 한화로 2만 원??? 말도 안 되는 가격이다.

기다리고 있으니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테이블로 두둥!!

와~~~ 맛은 말해 뭐 해! 우리나라에서는 비싸서 먹지도 못하는 랍스터를

베트남 호이안까지 여행 와서 혼자서 먹고 있다니ㅎㅎㅎ

마지막 하나 남았던 랍스터라 그런가?

맛도 맛이지만, 괜히 기분이가 상승! 이런 상황에서 시원한 맥주가 빠질 수는 없지~

요렇게 기분 좋은 저녁식사를 끝으로, 호이안과는 작별을...

다소 먼 길이긴 하지만 다낭까지 열심히 올라가 보자고~

 

Tomdo · 67 Nguyễn Thị Minh Khai,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51309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