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119_베트남 하노이 여행 2일 차_하롱베이 일일투어 첫 번째 장소, 티탑 섬(Ti Top Island)!

2024. 2. 2. 20:32STEDI 여행_해외/베트남

점심 식사를 하는 동안 크루즈가 하롱베이를 지나고 있었다.

240119_베트남 하노이 여행 2일 차_하롱베이 일일투어 '알로바 럭셔리 크루즈' 점심 뷔페!

선착장에서 출발할 때만 하더라도 날씨가 흐려서 걱정했는데, 하늘도 조금씩 맑아지는 것 같고

무엇보다 식사를 끝내고, 크루즈 2층으로 올라오니 눈앞에 펼쳐진 독특하고 멋진 풍경!

맥주 한 캔을 마시며 풍경을 감상하고 있다 보니 한량이 따로 없구나! 싶다.

그렇게 하롱베이 멍을 하는 동안 어느새 크루즈들이 하나둘씩 첫 번째 장소로 모여든다.

하롱베이 일일투어 첫 번째 장소는 해변이 있는, 티탑 섬(Ti Top Island)!

크루즈에서 내려 다른 여행객들처럼 해변가에서 풍경을 보며 쉬고 싶지만,

우선은 섬 전망대로 서둘러 고~ 고~

왜??? 섬에는 우리 배만 도착한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조금만 느리게 움직였다가는 전망대로 오르내리는 것이 쉽지 않을게 물 보듯 뻔히 보였기 때문이다.

반 강제로 산악 달리기를 하듯, 헐떡 거리며 전망대로 빨리~ 빨리~

숨이 찰 겨를도 없이 전망대에 오르니, 하롱베이 풍경이 눈앞에 쫘~~ 악!!!

하늘이 맑았으면 좀 더 멋진 풍경이 펼쳐졌을 텐데, 살짝 아쉽구먼~

어렵게 전망대에 올라온 김에 잠깐동안 땀을 식히며 풍경을 감상하다가

정해진 시간이 있어서 산에서 내려와 다음 장소로 가기 위해 크루즈에 탑승!

그런데~~~~ 날씨가 점점 맑아진다. 대박!!!

잿빛 하늘이 거치고 파란 하늘이 드러나니, 그제야 아름다운 풍경을 드러내고 있는 하롱베이!

처음부터 이랬다면 별 감흥이 없었으려나?

중간에 날씨가 바뀌니 감동이 두 배~ ㅎ 오늘 투어를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든다.

쨌거나 멋진 풍경을 감상하면서 다음 장소로 고~ 고~

 

Ti Top Island

 

www.google.com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