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816_신포국제시장 원조 신포닭강정! 드디어 맛을 보는구나~

2014. 8. 17. 18:45STEDI 맛집

지난 주!

가는 날이 장날이랬다고~

원조 신포닭강정 맛을 보기 위해 신포 국제시장에 갔지만~ 정기휴일 ㅜㅜ 


어쩔 수 없이, 맞은 편 찬누리 닭강정을 맛 보는 걸로 만족!

ㅋㅋ 하지만, 예상 외로 살짝 못미친 찬누리 닭강정 맛 때문에,

더욱 원조 신포닭강정이 생각 나서~


또 다시 신포국제시장 방문!


역시나 유명세 만큼이나

대기하고 있는 사람도 많고, 날도 덥고~ ㅋㅋ

사진이고 뭐고 생각할 겨를도 없이, 

한 시간 만에 받아 든 신포닭강정 대 자 받아들고 

시장을 빠져 나왔다.


엇~ 생각해 보니, 사진 한 장 없다는 걸 느껴서

ㅋㅋ 그 와중에 원조 신포닭강정 봉다리 치켜들고 인증 샷!

 


그리고 바로 집에 와서

따끈따끈한 신포닭강정 포장지와 무 포장지를 뜯었다.

 


닭강정 열기에 박스 안쪽으로 이슬이 몽글몽글~

매콤한 향이 모락모락~



음하하! 치킨엔 시원한 맥주가 췍오지~~ 생각하며, 

맥주 한 잔 세팅!



그리고 드디어~

원조 신포닭강정 한 조각 맛을 봤는데...



맛있다..ㅋㅋ

다른 음식은 몰라도, 치킨은 워낙 좋아하는 지라~

여기저기 치킨들 많이 먹어 봤지만, 

손에 꼽을 만큼 맛 좋다!


뜨거운데 바삭바삭하고, 달콤하면서 매콤한 향도 있고...

거리가 먼 인천까지 두 번이나 가서 사온 보람이 충분히 있었다는...


다음날은 남은 양념으로 떡강정도 만들어 먹었다.ㅋ



큰지도보기

신포닭강정 / -

주소
인천 중구 신포동 1-12번지 신포시장 내
전화
032-762-5800
설명
신포시장 최고의 명물로 꼽히는 신포닭강정은 바삭하게 튀긴 닭을 매콤...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