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217_코이카 108기 국내교육 3일차, 본격적인 영어교육 시작~ㅜㅜ

2016. 2. 18. 22:51카테고리 없음

옛 추억 새록새록 돋는 합숙생활~ㅋ

내가 지내고 있는 숙소는 서남아시아!


하하~ 16일에는 눈이 많이 와서 아침 운동을 하러 숙소를 나서니...온통 하얗다.

상쾌하게~ 운동 살짝 하고~ 끝....ㅋㅋ 16일 사진이 없다. 생각이상으로 하루가 바쁘다.



17일 아침!

하루만에 눈이 많이 녹아서 코끼리 가족들이 아침일찍 나들이 간다고 바쁘다.~ 슝...

숙소생활을 하니, 잠깐이라도 아침운동을 다시 할 수 있어 좋네!



무튼, 운동을 마치고 식당에 가니,

아침식사가 거~~~하다.

과식! 과식!



그리고, 드디어 영어교육 시작!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영어다...드디어 영어다...ㅜㅜ

대강당에 들어서니, 영어분반을 알리는 안내 스탠드가~



반에 따라 교실을 찾아가서 영어 교육 시작!

우리반을 맡아주실 케이트 선생님~

열정...완전 넘치시는데, 다른 단원분들 역시 열심히들 임하시는데,

하~~~내가 민폐가 될까 심히 걱정된다.



열심히 하려고는 하지만~

진심 안된다. 어쩌지? ㅡㅡ



에잇~ 점심이나 먹자 하고, 식당에 가니

우왕 굿! 닭강정이닷!

그런데, 밥이 넘어가질 않아~

영어...후~~~~하~~!!!



중고딩때도 안했던 영어!

영어 공부를 지금 사십 먹은 내가 하고 있다니... 앞이 깜깜하다.



쨌든, 머리 복잡할 땐 배를 채우는게~

저녁식사는 현지 음식 식사로 몽골 음식이 나왔는데~

비주얼 좋다. 맛 역시 좋지만 몽골 음식은 처음이라....ㅜㅜ 



ㅋㅋ 칠리소스가 이리 땡길 줄...몰랐다는~



그럼에도 아직까지는 정신줄 챙길만 해서...다행인데~ ㅜㅜ 앞으로가 걱정이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