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509_콜롬비아 보고타 몬세라떼 언덕에 오르다!

2016. 5. 14. 13:39STEDI 여행_해외/콜롬비아

보고타 구시가지를 둘러보고, 다음 코스로 옮긴 곳!

콜롬비아에서도 유명한 '몬세라떼 언덕'




휴일에는 케이블카가 운영을 안해서, 트레인을 이용하기로~



트레인을 보니,

정말로 30도 정도 경사가 있어 보인다.

ㅋㅋㅋ TV로만 보던 것을 정말로 타보네~



트레인이 출발하니,

살짝 아찔도 하고 스릴도 있고 재미도 있고~

 




터널을 지나 정상에 다달으니~ 정말로 공기부터 차갑다.



그런 와중에 정말 경치가~

한참동안 말이 안나왔다.



십자가의 길을 지나 언덕에 오르니~



작은 광장이라고 해야 하나?

무튼~ 참 예쁜 곳을 접하게 되어서, 마냥 좋았다.



그리고 언덕 정상에서 산 밑을 내려다 보니~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풍경이 아름다웠다.





보고타 같은 하늘 아래에서도 한쪽은 맑고, 한쪽은 번개가 치고~

참 신기하기도 하고, 살짝 무섭기도 하고...



몬세라떼 성당을 봤을 땐,

살짝 경건한 마음까지 들었다.



안으로 들어갔을 땐, 나도 모르게 성호를 긋고~

짧은 기도를 하고...





성당을 나와 주변을 좀 더 여유롭게 둘러보고~




안쪽 기념품 상점들도 둘러보고~




ㅋㅋ 쑥쓰럽지만 인증도~



콜롬비아 공휴일이라 덩달아 어학원을 쉬면서 둘러보게 된

보고타 구시가지, 그리고 몬세라떼 언덕까지~


정말로 알차게 보고타를 둘러볼 수 있어 좋았다.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