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606_콜롬비아 보고타 홈스테이 식구들에게 식사 대접! 비빔국수에 오징어 볶음, 계란김말이 까지...

2016. 6. 16. 00:53STEDI 코이카

전날 너무도 크게 대접을 받아서,

나 역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한국 음식을 대접하고 픈 마음에~

가족들에게 식사 대접을ㅋㅋㅋ


그리고 아침부터 채소를 다듬느라 정신 없음~

우리나라처럼 식칼이 없어서 과도칼로 ㅡㅜ



계란말이 할 계란들 까지 풀어서 간 맞추고~



요리를 하기 위해 마마의 집으로~

그렇게 주방에서 음식 준비를 하는데, 마마랑 마리아가 신기해 한다ㅋㅋㅋ


다들 아쉬운 인증샷 남기고~




나는 또다시 요리 시작!

ㅋㅋ 그런데 뭐가 그리 진지하지? 사진 보니 웃기네~



무튼 계란김말이 완성하고,

오징어 볶음과 비빔국수까지 완성~




식사 하기 전, 마마 집에서 또 다시 인증 샷!ㅋㅋㅋ



그리고 음식 세팅 후~



조심스럽게

비빔국수를 비비는 방법~ ㅋㅋ

오징어 볶음 먹는 방법 등등~



고추장이 없어서 현지 고추가루에 양념 냈더니,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다고 계속해서 칭찬해 주고,

음식을 다 드셔 주셔서~ 완전 고마웠다는...


보고타 홈스테이 가족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