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에 포항으로 고! 고! 고!

2012. 5. 1. 21:58STEDI 여행_국내

지난주 화요일!
업무차 겸사겸사...일을 끝내자마자 북포항으로 향했다...
다행이 평일 밤이라 차가 안막혀서 5시간 못되어 북포항에 도착!
그 담날 아침 업무를 보기위해 근처를 둘러보다 북포항 해수욕장을 발견!!
새벽1시가 넘은 시간임에도 사람들이 있었다...
해수욕장에 차를 주차하고 차문을 여는순간..바다냄새, 바닷바람...정말로 그간 막힌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다.

itistory-photo-1


멀리 포스코도 보이고...
대딩꼬꼬마들 폭죽놀이도 보이고...

itistory-photo-2


정말로 오랜만에 느껴보는 여유로움이었다.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조개구이집에 자리를 잡았다...

itistory-photo-3


평일 새벽이라 한산한 가게가 더욱 끌렸다...
시원한 맥주와 조개구이도 먹고...
추가로 꼼장어까지 정말 맛있게 먹고 있는데...가게 안에서 들려오는 색소폰 소리!
주인 아주머니께서 무시로 를 연주하고 계셨다...
인생 참 즐겁게 즐기시며 살아가시는구나! 싶었고 한편으로는 부러웠다..
다음날 바로 일을 보고 짧은 포항여행을 마쳤지만 1박2일의 여행이 일주일동안의 여행보다도 인생의 깨달음을 주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