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201_코이카 기관파견 176일차 : 만능 재주꾼! 코워커 친구 Fer (페르)

2016. 12. 4. 09:51STEDI 코이카

일하다 말고 갑자기 철사를 꺼내더니 뚝딱뚝딱~ 만지작 거리더니만

사람을 만들어서 내게 내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정말! 가끔씩 엉뚱한 페르의 모습을 보면 나도 모르게 웃음이...

그나저나 잘 만들었네!

내 노트북에서 놀게 하다가 돌려 주었다.ㅋ



무튼 오늘이 벌써 12월 첫 날! 빠르네~

그래서 기관에선 오늘부터 성탄을 축하하는 9일 기도가 시작된다고~

콜롬비아가 천주교 국가이다 보니 가능한 것 같다.


나도 살짝 참석했다가 간식 받아 옴!

왠지 군대 시절 종교행사 참석해서, 간식 챙긴 느낌이 들어 뻘쭘했다.ㅋㅋㅋ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