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902 무작정 운전대를 잡고 떠난 강원도 드라이브-03 [대관령 양떼목장, 하조대]

2012. 10. 3. 18:37STEDI 여행_국내

변덕스러운 날씨탓에 1일 날 찾아갔다가...비가 엄청와서....2일날 아침 일찍 다시 대관령 양떼목장으로 출발!

다행이 2일 아침은 맑았다.

그렇게 양떼목장에 도착했는데....엇~ 사람이 많다...ㅡㅜ

 

 

그래도 어쩔수 없지...무튼 양떼를 보러 올라가다가 고추잠자리도 올만에 보고....

하이룽~~ㅋ

 

 

그 사이 다시 안개가...자욱~ ㅡㅜ 아놔~~~

 

 

괜찮아~ 괜찮을꺼야..하며 양떼방목한 곳에 도착하니..

신기하리만치 날씨가 맑다..맑아도 너~무~ 맑다!

 

 

ㅋㅋ때문에 요놈의 양떼들...사진을 제대로 건진듯 하다.

 

 

날 보고 미소짓는 양 한넘이....

 

 

급기야 내 옆으로 와서..부비부디 해 대신다...ㅡㅜ

눈은 게슴츠레...하고선 말이지...내 취향 아닌데...

 

 

고 놈 떼내고, 다른 양들한테 눈돌려 마~악 사진 찍고~

 

 

지들끼리 얘기하는 양들도~ 찍고..ㅋ

 

 

그렇게 양들을 뒤로하고, 목장 한바퀴 빼~앵 돌았다.

 

 

그동안에도 날씨가 좋았다 안좋았다를 반복....

 

 

동해바다도 좋았지만, 양떼목장도...차~암 좋았다!

 

 

언덕 정상에 올라서니 저 멀리...스키점프대도 보이고~

 

 

뒤 따라 오는 사람들도...살짝 도촬~

 

 

그런중에 날씨는 또다시... 흐리멍텅~ 이젠 포기하고...

그모습 그대로, 사진 몇 컷~ 담았다.

 

 

어차피 4천원 내고 입장한거....양들한테 건초나 주러~ 건초체험장으로 발길을 돌려~

 

건초 한바구니 받아들고... 어느양을 줄까~ 하다가~

 

 

 

요 놈한테 주었다...

딴 놈들은 마~악 몸싸움 해가매 건초들 먹는데, 요 놈은 아직 새끼양이라....밀리고 치이고...그래서...ㅋㅋ

요 놈 밀친 왼쪽 양 골탕 좀 먹으라고...

양 머리에다가 건초 투척~

 

 

내 맘을 알았는지 새끼 양이 날위해 방긋~

왼쪽 놈 머리 건초 쥐어뜯어가며 시식 중...

 

 

그렇게 양떼목장을 지나....

막간을 이용해 하조대로 건너갔다...

 

 
가는 중에 보더들이 잔뜩 모여서 어느 바닷가에서 보더를 열심히들 타는데.... (이름 까먹음)

잘 타는 사람 한명도 없~었...다...ㅡㅜ

 

 

무튼 하조대에 도착하니..또다시 비가 내리고~

 

 

그냥 잠시 바다만 바라보다가....

 

 

 

1박 2일간의 짧은 강원도 드라이브를 마치고, 또다시 일상으로 복귀...ㅡㅜ

 

 

 

 

조만간 속초랑, 정선을 다시 한 번 가봐야 겠다...다짐했다...

 

 


대관령양떼목장 / 관광농원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14-104번지
전화
033-335-1966
설명
태백산맥의 웅장한 자태를 느낄수 있는 우리나라 유일의 양떼 목장
지도보기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