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021 KTX타고 떠나는 1박 2일 부산 여행 2일차 (광안리해수욕장,해운대, 동백공원, 누리마루 )

2012. 10. 22. 23:41STEDI 여행_국내

호텔룸 부럽지 않은 전망에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광안리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호텔 찔질방에서 단 잠을 잔 후 눈을 떠보니...

 

창 밖, 저 멀리서 일출이 진행되려는 조짐이 보였다.

 

잽싸게 창 한가운데 자리를 잡고 앉아 샷을 눌러대기 시작~

오랫동안 어두울것 같았던 해변 풍경은~

 

 

조금씩 날이 밝아 오고~

 

 

전 날 밤과는또 다른 광안리해수욕장의 모습이 조금씩 두근두근 설레임을 주고 있었다!

 

 

저 멀리서 빼~꼼....하고 일출이 광안대교에 턱을 거는가 싶더니~

 

 

영차~ 진짜 눈깜빡할 사이에 광안대교를 박차고 해가 솟았다~

 

 

찜질방 곳곳에서 셔터 소리가~ 찰칵! 찰칵!

 

 

어느새 빠~알갛게 물든...광안리해수욕장이...정말로....정말로 아름다웠다!

 

 

정말로 부산이 참~ 예쁘다....감탄했다...

그런데 해변 저 멀리서 커플 한쌍이~

또 다른 예쁜그림을 선사해 주는것 같아~ 입가에 미소가 지어졌다.

 

 

찜질방에서 곰방 씻고 후다닥~ 호텔문을 나섰는데~

 

 

어느덧~ 해는 머리위로~ 붉은 세상은 없고, 투명한 세상이 펼쳐져 있었다. 

 

 

 

 

하루만에 세 번 다른 모습을 보여준 광안리해수욕장을 가슴에 담고,

부산에서의 2일차~ 여행을 설레임 가득 담아~ 출발!!!

 

2일차 첫 여행지는 ㅋㅋㅋ

드뎌드뎌 부산의 그 곳! 해운대~

 

 

광안역에서 몇 정거장 안가면 있는 해운대역에 도착해~

남들 다 찍는다는 해운대 기차역을 일단 샷으로 담고~ㅋㅋ

 

 

해운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해운대시장안에 들어가서...

 

드뎌~ 부산 국밥을 먹었다!

맛은...ㅋㅋ 아침밥이라...정신없이 먹어서...

식당안에 사람들은 많았다~ 모두들 맛있다 하면서 먹고 있었고...

 

 

국밥을 먹고, 해운대를 향해 고~! 고~!

 

 

광안리해수욕장하고는 또다른 풍경이 금새 나를 사로잡았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해수욕장 답게 큰 호텔들이 쫘~악....자리잡고 있었고~

 

 

그 중에서도 저기 저 멀리....조선호텔이

위치는 가장 좋은곳에 터를 잡고 있구나....싶었다!

 

 

해변을 천천히 걷다보니...

 

 

어느새 조선호텔 앞까지...도착!

 

 

도착해 보니...고 옆에 연결된 공원이 바로 그 동백공원이라네~

 

꽃~ 피는....동백섬에...~~~~여가 가가 맞나? 안맞나?

 

 

무튼...동백공원 한바퀴 돌기 위해...계단을 오르니...바로 저...흔들다리 나와주고~

 

 

다리를 건너니, 소나무와 함께 여기 저기 동백나무들이 어울어져 있다.

 

 

바로 얼마안가...인어상인가? 그거 바로 보이는데...

ㅋ 사진 찍는 위치가 친절하게 나와있어서...그곳에서 한 컷!

 

 

사진 찍고 바로 출발하는데...갯바위 근처에서 배낚시를 하는 낚시꾼들이..ㅡㅜ

곳 곳 표지판에는 갯바위 낚시 금지라고 써 있었는데...

동백공원 도는 내내...바위 근처에서 낚시를 하는 사람들~

차~암 많았다...

 

 

등산이라고 해야 하나? 무튼 공원 둘레길을 도는 동안~

풍경들이 넘흐..예쁘고 아름다웠고...

 

 

공원 반대편 해운대해수욕장을 바라보니~ 바다를 중심으로 쫘~악 펼쳐진....풍경이...

대~박!!!

 

 

어느새...저 멀리...등대가 보였고~

 

 

후다닥 가서 등대를 찍으려니...ㅡㅜ

관광객들이 등대앞 그늘에서 비켜주지를 않는다...ㅋㅋ

아침인대도...햇볕이 강해서 다들..그늘을 떠날 줄 몰라..

 

좀 기다려 볼까? 하다가 떠날 기미가 안보여서...

내가 자리를 떴다...ㅋ

 

그렇게 찾아간 곳~ 고 옆에 있는 APEC정상회의가 열렸던,

누리마루에 도~착!

 

 

이 곳 역시...친절하게 사진 찍는 위치 표시해 주시니~

이렇게 찍으면 되는건가?

 

 

무튼 찍다 보니...유람선이 보여서 또다시 한 컷!

 

 

누리마루에 들어가 이곳저곳~ 둘러보고~

 

 

다른 관광객들처럼, APEC 회담 장소도 촬~

 

 

그런데, 카메라가 ㅈㄹ이라서...다 안담아 진다...ㅡㅜ

 

 

잽싸게 나와, 복도 휴게장소?도 찍고~

 

 

뭔가....이젤에 쫘~악 전시?해놓은 패널들도 찍긴 했는데...

사실...그 뒤로 등대가 보여서...요 사진 살리기~

 

 

누리마루를 내려오니...광안대교 맞은편이 보인다....

그래서...촬~

 

 

그 전날은 대교 건너편에 있었는데, 맞은편에 와서 보니...또다른...느낌이었다...

 

 

그렇게 해운대 여행을 마치고...

또다시 다음 여행지를 위해~ 바쁘다! 바뻐...출~발~~~~

 


광안리해수욕장 / 해수욕장,해변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동 192-20번지
전화
051-622-4251
설명
남태평양의 열정을 닮은 도심 속 해변 광안리 해수욕장, 해수욕장 개장 안내
지도보기

 


해운대해수욕장 / 해수욕장,해변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 1015번지
전화
051-749-7614
설명
넓은 백사장과 아름다운 해안선을 자랑하고 있으며 얕은 수심과 잔잔한 물결을 가지고 있...
지도보기

 


동백섬 / 섬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전화
051-749-4061
설명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다 오른편으로 눈길을 돌리면 백사장이 끝나는 ...
지도보기

 


누리마루 / 공원관련기타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전화
설명
-
지도보기

Scrol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