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215_2012서울디자인페스티벌~ 코엑스 관람!!

2013. 6. 3. 13:57STEDI 여가

 2012년 12월 15일에 있었던 2012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사진만 찍고 깜빡 하고 있었다가

메모리를 정리하려고 보니 사진들이 있어서 늦게나마 포스팅~

 

그런데,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을 매년 가면서 느꼈던 건,

갈수록 상업적으로 변질되어 가고 있는 느낌이...

부스의 반이 판매를 하는 곳으로....

무튼~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저 빨간 우산 조형물이 환영을 해준것이 생각나는구나!

 

 

독특한 입체 액자도 사진을 보니 기억이 나네~ 저것말고 다른것들도 많았는데...

대체적으로 코엑스 조명이 어두워서 사진의 2/3는 핀이 나갔다는...

 

 

시간나면 디자인 전시회는 꼭 챙겨보는 터라 가기는 했는데~

간간히 볼것은 있었던 것 같다.

 

 

요건...어렴풋이 생각나는건 입체 착시 프린팅? 그런것 같은데~

 

 

요런 초 소품들...참~ 마음에 든다.

 

 

우산 행거? 라고 해야 할려나? 무튼 요즘 디자인 보면,

아이디어는 하나하나 괜찮은것 같다.

 

 

나무 테이블~

시간되면 꼭 만들어 보고 싶다는~

 

 

 

 

개인적으로 나무를 좋아해서...이러한 조형물들이 참 좋다.

 

 

팬시 디자인들도 최근들어,

해외 컬러, 느낌들을 많이 적용시킨 것이 눈에 들어왔다.

 

 

그런데....뭐 솔직히...

비비드 컬러가 너무 많이 사용되어져서...

어울리는건 예쁜데, 뭐~ 디자이너들의 역량이니~

 

 

하도 오래되서 기억은 다 가물가물 하네~

 

 

 

 

그런중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컬러와 이미지가... 겨울하고는 맞구나! 싶었다.

 

 

 

요건, 왠지 미풍냄새가~

 

 

 

 

단보루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

ㅋㅋ 독특하긴 하구나! 지금 봐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

깔끔한 사인!이 눈에 들어온다.

 

 

디자이너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ㅋㅋ 시계에 일과를 적을수 있게 만든~

예전 초등학교때 시간계획표 작성한 추억이 생각나네~

어이구~ 언제적이야~

 

 

요 장비는...

그냥 갖고 싶어서 찍었나 보다.

방 한켠에 요렇게 장비로 꾸며보고 싶다는~

 

 

ㅋㅋ 나무 캐릭터?

내 취향은 아니지만 귀엽긴 하구나!

 

 

 

 

 

 

여기부턴 패키지~

패키지는....일본이 역시나 아기자기 예쁜것 같다.

 

 

와인 패키지도, 나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서 포인트를 잘 잡은것 같고~

 

 

 

요런 빠다냄새 나는 패키지도 좋아하는 스타일중 하나!

 

 

일본은 싫지만,

디자인은 확실히 배울점이 있는것 같다.

 

 

 

그런중에 우리나라, 곷감 패키지....괜찮다!

 

 

여기부턴 팬시용품?

 

 

 

 

네이버도 해마다 참여하는것 같다.

 

 

 

 


오래된 사진들이라, 솔직히 생각이 안나서...

사진 올리는 것에 만족해야 하지만,

한가지....올해에 있을 2013 서울디자인 페스티벌은

모쪼록 볼 거리가 많았음 하는 바램이~

Scroll back to top